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평미용학원 / 국가자격증 취득하고 대학입시 준비하자!
    BEAUTY 2019. 6. 19. 12:57

    안녕하세요 올 해도 벌써 6월이 되었네요

    아무것도 한 게 없는데 6개월이나 지나가다니 너무 시간이 빨라요..

     

    날씨도 비가 왔다가 좋았다가, 오락가락인데

    아는 동생이 갑자기 미용을 배우겠다며 난리이기에

    한 번 배워봐라 하고 제가 대신 알아봐 주었죠!

     

    저도 다니고 있는 곳이라 아무래도 확실하게 보장된 곳이겠죠?

     


    부평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저는 동생이 학생이라 학원을 알아봐 줄 때 확실하게 비교해서 알려주었는데요

     

    가장 신경 써야 할 것은 딱 3가지!

     

    합격률

    대학입시지원

    교육과정

     

    학생인 만큼 그에 맞는 학원 시스템이 필요해요

    그래서 제가 다니는 부평미용학원의 멘토님께 여쭤봤죠

     

    직접 상담도 진행해주셨는데, 교육과정부터 대학입시에 필요한 것들 전부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마음에 들었어요


    먼저 합격률을 보게 되면

    미용사 국가자격증 시험은 상시 시험입니다.

    거의 매주 시험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응시하는 사람도 그만큼 많겠죠

     

    상대평가로 실기시험이 진행되니 전국적으로 합격률이 낮은데요

    제가 다니는 학원은 합격률이 90% 이상으로 나오고 있어요

     

    헤어 / 메이크업 / 네일아트 / 피부미용

     

    가장 큰 4가지 분야에서 90% 이상 합격률이 나오고 있어서

    공식 홈페이지에도 나와있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학생들은 대학입시를 알아볼 때 각 학교별로 입시전형을 확인해야 하는데요

     

    부평미용학원에서는 담당해주시는 멘토님들이

    학생들의 성적이나 현재 상황을 고려해서 확실하게 플랜을 짜주신다고 해요

    수도권에 있는 미용대학은 여러 군데가 있죠

    서경대나 정화예대, 성신여대, 건국대 등 많은데

    학교 성적도 중요하지만

    국가자격증과 민간자격증, 대회 수상경력으로 가산점을 받는 것도 중요해요

     

    그래서 1:1 멘토링 시스템을 이용해서

    멘토님들이 학생을 개별 관리해주시는 거고요

     

    대학 진학률도 90% 이상으로 수도권으로 갈 수 있다고 해요!

     

    무시험 특별전형이나 미용특기자전형

    추천서 제도도 있어서 추천을 받아서 대학에 입학이 가능하고요


    교육과정이 가장 중요한 게

    학원에서 국가자격증만 취득하는 게 아니라 공인 민간자격증도 취득이 가능해요

     

    대학입시 가산점에 있어서는 많을수록 좋기 때문에

    민간자격증도 많이 취득을 하는데요

     

    국가자격증 과정부터 민간자격증, 추후에 취업을 할 때 필요한

    실무과정들까지 배울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됩니다!

     

    저는 피부미용을 배웠지만, 다른 과정들도 한 번 배워보고 싶네요 :-D

     


    제가 직접 다녀본 결과 너무 좋은 학원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려요!

    학원 시설도 보는 것처럼 최신식으로 되어있어서

    미용을 배우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이 들고요

     

    내 친구들하고 같이 다니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예요

     

     

    미용을 배우고자 하시는 분들은 부평미용학원 올댓뷰티 추천합니다~!

     

    ▼ 아래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하세요! 

    http://incheonallthat-school.net/web/renewal2016/index.asp

     

     

     

    'BEAU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미용학원 / 미용 배워서 취업부터 성공까지!  (0) 2019.06.19

    댓글

Designed by Tistory.